강아지가 등장하거나 강아지의 행동에 관한 꿈의 해몽 > 꿈해몽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강아지가 등장하거나 강아지의 행동에 관한 꿈의 해몽

본문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꿈: 연인이나 친구에게 새로운 사람이 나타나거나 자신을 미워하는 사람이 나타난다.
또한 자신과 하나의 일을 가지고 경쟁하게 될 사람을 사귀게 되고 자신은 더욱 더 열심히 일을 하게될 징조이다.


개를 죽이는 꿈: 소원성취하며 누군가의 은혜에 보답하게된다.길몽이다.


개가 두 발로 서서 움직이는 꿈: 사회적으로 대인 관계가 원만치 못하다.주의요망!


개에게 물리거나 여러마리의 개가 자신을 에워싸고 으르렁대는 꿈: 괜한 일로 남한테 원한을 사게되니 주의요망!


개가 하늘로 오르는 꿈: 길몽이다!


개가 교미하는 것을 보는 꿈: 추진 중인 일에 방해자가 나타나 예상대로 진행이되지 못할 것이다


개를 쓰다듬는 꿈: 고용인이 속을 썩일 징조다.주의요망!

 


쥐와 개가 어울리는 것을 보는 꿈: 아내에게서 사랑을 느끼고 뜻밖의 곳에서 기쁨을 느낀다.또한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을  징조다.

 


자기가 개를 보는 꿈: 꿈 속에서의 개는 일반적으로 부모에 대한 감정과 스파이를 의미한다.
큰 세퍼트와 같은 개를 데리고 다니는 꿈은 엄격한 부모에게서 자유롭게 되고 싶은 욕망을 나타낸다.꿈 속에서 보이지 않을 정도로 개가 뛰어가면 간첩이나 스파이를 뜻한다.
따라서 부모에 대한 미움의 감정이라든가 유부남을 사모하는 마음을 확실하게 하고 싶은 두려운 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개가 크게 짖거나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꿈: 본인이나 가까운 사람 중에 질병에 걸릴 염려가 있으므로 특히 조심해야 한다.


자신이 개를 부르는 꿈: 꿈 속에서 개를 부르는 것은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한다.

 


개가 짖는 소리가 계속해서 들리거나 먼 곳에서 짖는 것 같은 꿈: 길몽이다! 걱정이나 근심거리가 깨끗이 해소되고,자신에 대한 결심을 새롭게 가지는 것을 뜻한다.
담배나 술을 끊는 일이 있으며,타락했던 사람이 새로운 일을 찾아나서기도 하고,바람을 피우던 남편이 내가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가정에 충실하게될 징조이다.


미친 개가 날뛰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신경이 예민해졌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
조금만 참아도 될 것을 가지고 다투는 일이 있는가 하면 괜히 화가 나기도 한다.하찮은 일로 고통을 받게될 징조이다.
만약에 개에게 물릴 경우에는 다른 사람의 계략에 빠지는 일이 있거나 자식에 의해서 걱정거리가 생기게된다.하지만 개가 덤벼들기만 할 뿐 물지않는 꿈은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개가 뛰어가고 있는 것을 보는 꿈: 계획한 일이 순조롭지 못할 징조를 알려주는 꿈이다.
믿었던 사림이 자신의 곁을 떠나는 일이 있거나 자신에 대해 회의를 느끼는 일이있다.


 

 

꿈해몽 목록

게시물 검색

사이트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사이트맵 Copyright © todayfortune.co.kr. All rights reserved.
삭제요청 madhalo78@gmail.com
본사이트에 등록된 업체의 판매물품과 내용은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당사에서는 그 등록된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