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에 관한 상식과 전반적인 이해도에 관한 글 > 꿈해몽

사이트 내 전체검색




꿈해몽에 관한 상식과 전반적인 이해도에 관한 글

본문

꿈꾼 사람이 시나리오를 쓰고 등장인물을 캐스팅을 하여 연출한 영상적인 표현물이고 꿈꾼 사람의 잠재의식에 있는 상념이나 감정을 표현하고 꿈꾼 사람의 잠재지식으로 표현이 되고 현실상황을 반영하므로 꿈이 표현하고자 하는 의도나 의미가 있지만 그 의미를 명확히 알기는 어렵습니다.

상징적인 꿈은 현실사고처럼 논리적이거나 사실적이지 않고 상징적이고 왜곡되게 표현이 되므로 단순히 꿈내용만으로 꿈이 표현하고자 하는 의도를 파악하거나 무슨 의미인지를 알기 어렵고 꿈꾼 사람의 성별이나 나이나 현실상황 등을 꿈내용과 함께 적어야 꿈의 의미를 보다 명확하게 이해하거나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이 표현하고자 하는 의도와 연관없는 내용을 길게 나열하는 것은 꿈의 의미를 해석하는데 별 도움이 되지 않고 오히려 걸림돌이나 되며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 해석한 일반적인 내용은 꿈꾼 사람이 자기의 상황에 맞추어 재해석을 해보아야 보다 분명한 의미를 유추할 수 있습니다. 

 

꿈해몽 목록

게시물 검색

사이트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사이트맵 Copyright © todayfortune.co.kr. All rights reserved.
삭제요청 madhalo78@gmail.com
본사이트에 등록된 업체의 판매물품과 내용은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당사에서는 그 등록된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