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돌, 모래, 흙, 광산, 보석, 광물질, 기타 등이 나왔을때 해몽풀이 > 꿈해몽

사이트 내 전체검색




꿈에서 돌, 모래, 흙, 광산, 보석, 광물질, 기타 등이 나왔을때 해몽풀이

본문

 

거리에 자갈을 깔아 놓은 꿈은 어떤 교리를 설파하거나 여러 사람에게 일에 대한 방법과 도리를 알려 준다.
대리석 기둥의 건축물은 고급 관청 또는 비행기 등의 내부와 바꿔 놓을 수 있다.
돌기둥은 국가 또는 사회단체의 기둥이 될 거대한 인물의 상징일 수 있고 다만 어떤 기관의 부서를 비유할 수도 있다. 암벽에 양각된 부처상은
돌덩이가 변해 큰 바위가 된 꿈은 작은 사업이 점차 확대되어 큰 사업으로 번창된다.
돌로 우상을 쳐부수면 기존 학설, 기성 종교, 법규나 업적을 진리적인 설법으로 혁신을 가져온다.
돌로 울타리를 쌓은 꿈은 다른 사람의 협조를 얻어 신분이나 사업이 새로워 진다.
돌로 쳐서 짐승을 죽인 꿈은 여러 방면으로 권력을 행사하여 목적을 달성시킨다.
돌산에서 굴러 떨어진 돌에 맞으면 학계나 언론계에서 자기작품, 사업 등에 평가를 받는다.
돌옷에 꽃이 핀 꿈은 하고 있는 사업이 점차 활발하게 움직여 번창해나간다.
돌을 던져 큰 바위를 부숴버리면 커다란 일거리, 방해적 요소, 사회단체 등을 공박하거나 공격해서 그 대상을 와해시키거나 자극을 가한다.
돌을 던져 호수에 파문이 일게 한 꿈은 어떤 단체에서 자기의 사상을 강력히 주장하여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한다.
돌탑 위에 오르면 승급, 진급, 입학 등이 이루어진다.
돌탑을 바라본 꿈은 학문연구에 깊이 몰두하거나 남에게 소청할 일이 생긴다.
동굴이 꽃이 피면 사업이나 업적이 명예로와지고 융성함을 뜻한다.
로우프나 징을 사용해서 바위를 오른 꿈은 일을 시작하는데 협조자의 도움을 받아 소원을 달성하게 된다.
맷돌의 상하 두 개의 돌은 상하의 권력 기관을 상징하며, 맷돌이 돌아가지 않는 꿈은 어떤 기관을 움직일수 없어 일이 성사되지 않음을 예시한다.
바위 밑이나 수풀 속에서 꿩알을 얻으면 진급되거나 어떤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는다.
바위가 공중에 떠 다니는 것을 보면 어떤 일거리, 사업, 업적 등이 사회적으로 운영됨을 본다.
바위가 공중을 날면 기업체, 작품, 업적 등을 세상에 광고 선전한다.
바위가 터져 폭포가 흐른 꿈은 진리적인 교화를 크게 베풀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반석위에 앉거나 서있는 꿈은 어떤 단체를 이끌어 나갈 지도자가 되거나 하는 일마다 순리대로 잘 풀려나간다.
벽돌을 많이 생산하거나 집으로 들여온 꿈은 어떤 학문적인 자료를 얻거나 훌륭한 인재를 모으게 된다.
산 일대에 자갈이 깔리고 그 위에 비가 촉촉히 내리면 논문이나 학설이 세상에 공개되고 좋은 평가를 받는다.
산에서 돌이 무너져내려 집이 파괴되면 어떤 사업에 대한 사회적 평가에 의해서 사업이 활기를 띤다.
상대방에게 돌로 얻어 맞은 꿈은 쌍방간에 서로 의견 대립이 있어 다투게 된다.
상대방을 돌로 때린 꿈은 상대방에게 바른 말을 해서 깨우쳐 주거나 자기 주장을 강력히 내세운다.
암벽을 기어오르기가 무척 고통스러운 꿈은 어떤 일을 성사시키는데 많은 어려움이 뒤따른다.
주먹으로 바위를 쳐서 산산조각을 낸 꿈은 어떤 단체에서 자기의 주장을 내세워 서로 화합할 수 있게 만든다.
지팡이나 주먹으로 바위를 쳐서 물을 얻어 마실 수 있는 꿈은 좋은 아이디어로 세상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큰 바위를 두 팔로 떠밀어 옮기면 어떤 사업체, 단체, 기관 등을 움직여 변화를 가져오게 할 수 있다.
큰 바위를 자갈로 만든 꿈은 어떤 일을 서로 분담하여 작업을 시작하게 된다.

 

모래

 

강변 모래밭에서 여러 가지 물건을 캐낸 꿈은 어떤 사업 기반에서 여러 방면으로 자원을 얻거나 권리가 주어진다.
모래 사장에 자기의 발자국을 남기는 꿈은 어떤 기관에 자기의 경력이나 행적을 남기게 된다.
모래를 지고 걷는데 모래가 다 새어 버리거다 쏟아져 버리면 병고 또는 사업 등의 고통에서 해방된다.
모래무더기나 모래 언덕을 쌓아 올린 꿈은 학문 연구에 깊이 몰두하거나 자기 발전을 위해서 많은 서적을 읽는다.
모래밭에 씨앗을 뿌린 꿈은 자기 분수에 맞지 않은 사업으로 시작하여 항상 마음이 불안하다.
모래산 중간이 허물어지고 폭포같은 물이 터져 흐른 꿈은 어떤 입학시험이나 고시시험에 합격하게 된다.
사막 중간에서 길을 찾아 헤맨 꿈은 어떤 단체에서 자기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다.

 

 

길에 파놓은 함정을 뛰어넘거나 차를 탄채 뛰어넘은 꿈은 어렵고 힘든 여건을 잘 극복해 나간다.
남이 파 놓은 함정에 빠진 꿈은 하는 일마다 제대로 풀리지 않고 몸에 병이 생기게 된다.
논밭의 흙이 검게 보인 꿈은 사업상 자기에게 유리한 조건을 확보하게 된다.
누런 흙탕물이 흐르는 것을 본 꿈은 진리가 담긴 서적을 읽거나 특수 사업체와 관련을 맺는다.
땅 속을 헤엄치면 지하운동, 지하신문 기타 어떤 연구 등에 종사하게 된다.
몸이 저절로 땅 속으로 빠져 들어간 꿈은 토지를 많이 확보하거나 어떤 단체에서 세력권을 쥐게 된다.
몸이나 옷에 흙이 묻은 꿈은 질병에 걸리거나 다른 사람 때문에 자신이 누명을 쓰게 된다.
배뇨 구덩이를 판 꿈은 사업상 거래처를 확보하고 학자는 창작물의 기초를 마련하게 된다.
붉은 흙산이 갑자기 생긴 것을 본 꿈은 사회적으로나 국가방위상 불안한 일이 생긴다.
자기 또는 동기간의 누구를 묻을 곳이라고 생각하여 구덩이를 파면 지이나 직장을 얻는다.
자기 주변에서 흙먼지가 뿌옇게 일어난 꿈은 사회적으로 불안하고 유행병이 번진다.
진흙이나 수렁에 빠진 꿈은 하는 일마다 제대로 풀리지 않아 곤경에 빠지게 된다.
함정을 파고 위장한 꿈은 어떤 단체에서 계교를 부려 사람을 구하거나 신분을 몰락시킨다.
흙구덩이를 파고 무엇을 묻으면 거래처를 확정하거나 비밀, 저장, 이식, 저축, 보류 등 비공개적인 일과 관계한다.
흙더미 속에 시체를 가매장하는 것을 일, 사건, 재물 등을 감추거나 저축을 할 일이 생긴다.
흙벽돌을 많이 만들거나 쌓아 놓은 꿈은 많은 지식을 얻거나 사업 자금이 생긴다.
흙으로 정원을 돋우는 꿈은 하는 일이 점차 기반을 튼튼히 잡아 날로 번창된다.
흙을 빚어 여러 가지 형태를 만든 꿈은 어려운 고비를 극복하고 창작물이나 사업 성과를 얻게 된다.
흙을 파서 금은보화나 고고학적 유물을 얻어 가진 꿈은 어떤 기관에서 연구나 사업 성과를 얻고 권리나 횡재가 생기게 된다.
흙을 파서 물건을 얻은 꿈은 단체에서 그 물건이 상징하는 어떤 이득이 생긴다.
흙을 파서 집으로 가져온 꿈은 뜻밖의 사업자금이 여러곳에서 생기게 된다.

 

광산·보석·광물질·기타

 

가스가 폭발한 꿈은 어떤 선전 광고나 작품이 대단한 인기를 끌게 된다.
광산에 화차가 머리를 외부로 향해 놓여 있는 것을 본 꿈은 재산이 늘어나거나 새로운 계획을 추진하게 된다
광산을 찾아가거나 광맥을 탐색한 꿈은 어떤 기관에 갈 일이 생기고 일의 성과를 얻기 위해 많은 연구를 한다.
광석을 운반하거나 쌓는 것을 본 꿈은 여러 방면으로 많은 재물을 확보하게 된다.
구리반지가 보석반지로 변한 꿈은 미천한 것에서 출발하여 점차적으로 발전을 거듭하게 된다.
권력자가 보석을 잃은 꿈은 자기의 명예나 신분이 하루 아침에 몰락하게 된다.
금두꺼비나 금송아지를 얻은 꿈은 이것이 태몽이라면 부귀 공명할 자손을 얻게 된다.
금비녀를 태몽한 사람은 장차 유명인이 된다.
금속의 성질이 튼튼하여 오래 보존된 꿈은 하는 일이 견고하고 완벽하여 가치있는 것을 나타낸다.
금실로 수 놓아진 옷을 선사받으면 좋은 혼처가 나오거나 훌륭한 작품 또는 서적을 얻는다.
금실이 수놓아진 치마를 선물받은 꿈은 미혼자는 마땅한 혼처자리가 나타난다.
금으로 만든 도장 다섯 개를 얻은 부인의 꿈은 남편과 자식이 모두 관료가 될 것을 예시한 것이다.
금은 보석으로 된 단추를 달면 명예나 권세가 주어진다.
누가 자기의 보석을 탐내거나 본 꿈은 자기의 비밀이나 좋은 아이디어를 잃거나 유린당한다.
무수히 많은 반지를 얻은 꿈은 이것이 태몽이라면 여러곳에서 자기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시키는 자손을 얻게 된다.
미혼녀가 금반지를 남에게 받은 꿈은 미혼녀는 결혼이 성사된다.
백금반지와 관련한 꿈은 둘째아기 또는 두 번째의 지위에 놓이거나 두가지 업종에 종사하게 된다.
벽에서 가스가 새어 나온 것을 본 꿈은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듣거나 인쇄물을 보게 된다.
보물단지나 보물 상자를 얻거나 본 꿈은 학자는 많은 연구를 하여 희귀한 학설을 정립하게 된다.
보물찾기에서 보물을 찾지 못하면 취직, 진급, 시험, 당선 등에서 탈락한다.
보석상을 찾아다니며 들여다 보는 것은 혼처, 취직처, 사업장 등을 물색할 일이 있게 된다.
보석이 변색하거나 빛을 잃은 꿈은 자기 주변이나 신변에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
비어있는 반지갑을 받은 꿈은 어떤 사람의 감언이설에 속아 넘어가게 된다.
산에서 물이 아닌 기름이 냇물이 되어 흐르는 것을 본 꿈은 자기의 작품을 발표하거나 종교적인 전도를 하게 된다.
수저가 많이 쌓인 것을 보면 많은 직원이 있는 회사, 연세 많은 노인 사업이 번창하는 회사를 상징한다.
쌍가락지를 얻으면 많은 작품 많은 사업성과를 이룩한다.
옷에 금줄이 달리거나 금장식한 옷을 입은 꿈은 고위층 사람과 인연을 맺어 자기의 신분이 높아진다.
은장도를 누가 줘서 받은 처녀는 훌륭한 배우자를 만난다.

꿈해몽 목록

게시물 검색

사이트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사이트맵 Copyright © todayfortune.co.kr. All rights reserved.
삭제요청 madhalo78@gmail.com
본사이트에 등록된 업체의 판매물품과 내용은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당사에서는 그 등록된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