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비염으로 꽉 막힌 코 시원하게 뻥 뚫어주는 마사지법 > 유용한 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환절기 비염으로 꽉 막힌 코 시원하게 뻥 뚫어주는 마사지법

본문

9533432d6c2763914a9b41606371b12e_1491283357_0095.jpg 

막힌 코를 시원하게 뚫으려면 1~2분만 투자하면 된다?!

 


지난 4일 방송된 채널 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주걱으로 발을 마사지해 비염으로 꽉 막힌 코를 뚫어주는 '몸신'이 출연했다.

 


중증 비염으로 수술까지 했다는 방청객은 와인 전문가로 "어느 날 화장실을 갔는데 아무 냄새도 안 났다"며 "수술로 완치가 안 돼 숨쉬기가 힘들 때가 있다"고 증상을 설명했다.

 


몸신은 방청객의 발을 보곤, 엄지발가락 바깥쪽 굳은살을 비염의 원인으로 지목했다. 그러면서 굳은살 아래 노폐물이 쌓여 있는데, 이것을 주걱과 손끝으로 풀어주면 코가 뚫린다고 설명했다.

 

 


"그냥 신발을 잘 못 신어 생긴 굳은살 아니냐"는 패널들의 의심에 몸신은 "1~2분 동안 굳은살을 주걱으로 풀어주면 비염이 해결된다"고 주장했고, 곧바로 마사지를 시작했다.

 


실제 체험에 나선 방청객은 식은땀을 흘릴 정도로 아파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발 주걱 마사지가 끝나자 콧바람이 들리며 시원하게 코가 뚫리는 놀라운 현상이 벌어졌고 코가 뻥 뚫리자 목소리까지 다르게 들려 패널과 출연자 모두 몸신의 비법에 박수를 보냈다.
 

 

유용한 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

사이트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사이트맵 Copyright © todayfortune.co.kr. All rights reserved.
삭제요청 madhalo78@gmail.com
본사이트에 등록된 업체의 판매물품과 내용은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당사에서는 그 등록된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