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이 많이 쓰는 빠르고 간편한 올인원 로션 사용후기 > 유용한 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연예인들이 많이 쓰는 빠르고 간편한 올인원 로션 사용후기

본문

 

 

에이징을 관리하기 원하는 남자를 위해 세안에 대해서 알아보죠.

 

Amazon에서도 평판이 좋은 상품입니다. 화장수, 미용 액체·유액의 3역을 맡아 주는 올인원 아이템이랍니다. 1개만 구입 했는데 꽤 확실한 BOX에서 왔습니다.
피부를 가만 내버려두면 늙은 인상의 원인이 되는 피지와 모공의 더러움을 부드럽게 떨어뜨리고 밝은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남성이 많으시죠.

98%이상 천연·식물 유래의 거품들로 매일 변하지 않는 탄력 있는 농밀하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싼주는데요.
수분에 수염을 부드럽게 하고 면도용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귤계 베르가모트에 로즈마리를 주성분으로 편안&재충전할 수 있다 향기라고 볼 수 있죠.

건조로부터 피부를 지키는데 탄력과 풍요로운 싱그러운 피부로 아침 저녁 매일 사용에서 약 2-3개월정도 사용하면 건조 피부, 민감성 피부, 잔주름, 건조 잔주름, 모공 관리, 모공 스킨이 좋아지는걸 느낍니다.

 

향이 참 좋았습니다. 베르가모트와 로즈마리의 향일까.어쩌면 조금 아저씨 같은 향이 난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싫지는 않은 냄새입니다.

어덜트의 향기랄까 하여튼 거친남성의 향기가 느껴진다라고 생각합니다. 벌써 몇주일이나 쓰고 봤는데 쓰는 족족"고급 호텔의 아침"의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야한 뜻이 아니라 뭐랄까 쾌적한 장소에서 좋은 수면을 취하고 재충전하는 완벽하고 있다는 식의 기분입니다. 피부에서 느껴지는 기분이 뭐랄까 탱탱하게 튀는느낌..하여간 상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꽤 장시간 쫀쫀하게 잡아 주는 느낌이며 화장품의 용기도 멋집니다.

"아마존에서 평판이 좋은 것은 그냥 쓰여지는게 아니라고 생각이 들고 일단 마음에 들어 쓰고 있습니다.

 

여성라인으로 유명한 남성라인 알아보시는거면 비오템 랩도 괜찮고
요즘은 올인원 많이쓰죠 

여친도 누나도 쿠션이랑 기본 베이스라인은 올인원 쓰더라구요
명품 이름있는것들 써보면 비싼가격에 별로였는데
순하고 자극없고 가성비대비 너무 좋음
제품 좋으니 이렇게 계속 쓰고 있습니다 

올인원 수분크림(튜브)이렇게 써도되고
좀더 촉촉하게 쓰고싶다면 원미스트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 좋아요
향도 괜찮고 품질도 좋습니다
씨씨나 헤어제품도 괜찮고 한듯합니다.

유용한 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

사이트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사이트맵 Copyright © todayfortune.co.kr. All rights reserved.
삭제요청 madhalo78@gmail.com
본사이트에 등록된 업체의 판매물품과 내용은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당사에서는 그 등록된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