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개봉예정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개봉 전 정보 > 최신이슈정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5월 개봉예정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개봉 전 정보

본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스타로드의 아버지와 관련된 스토리를 풀어갈 것이라고 한다.

케빈 파이기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크로스오버는 되지 않을 것이라고 했는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전체 멤버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출연함이 확정되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편의 제작이 진행되고 있는 중 계획이 변경되었는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독립적으로 진행되고, 멤버들의 합류 자체는 어벤져스 영화에서 다루어 질 듯하다. 감독인 제임스 건은 가오갤이 독자적인 노선으로 가길 희망했지만 마블 운영측에서 가오갤의 어벤져스 참전을 밀고갔다고 한다. 그 때문인지 3편은 이미 기획중에 있지만 감독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제임스 건과 마블이 의견을 조율중에 있는 듯.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 故 데이비드 보위가 출연하기로 했는데 출연 승낙때만 해도 건강이 많이 회복되었지만 안타깝게도 2016년 1월 10일 별세하였다. 제작진과 팬들은 너무나 아쉬워하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완성본으로 치뤄진 마블 내부 시사회에서 최초로 100점 만점을 획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마블 수뇌부가 극도의 만족감을 표시했다는 기사가 나왔다.

메인 빌런으로 타노스가 나올 거란 얘기가 있었으나 건 감독이 Q&A에서 타노스의 비중은 0%라고 답하면서 루머로 끝났다. 메인 빌런은 아예샤라고 한다.

 

그루트가 아직 다 자라지 않은 이유는 가오갤 2편이 1편에서 2개월밖에 안 지난 시점이어서 그렇다고 한다. 이게 사실이라면 MCU에서 페이즈1 이후 오랜만에 개봉 시기와 영화 시점이 일치하지 않는 작품이 될 듯. 어차피 이쪽은 완전히 우주에서 벌어지는 스토리라서 시간대가 언제이든간에 지구에서 사건이 터지는 다른 MCU 작품들과는 연계가 없을 것이다. 반대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시점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등장했을 때는 가오갤 2로부터 3년 이상 지난 시간대가 될 것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시놉시스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고 최고의 해결사로 등극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 하지만 외계의 여사제 ‘아이샤’가 맡긴 임무를 수행하던 중 실수를 저질러 노여움을 사게 되고, 또 다시 쫓기는 신세로 전락한다. 이때 자신에게 숨겨진 힘의 원천에 대해 고민하던 리더 ‘스타로드’는 갑작스레 자신 앞에 나타난 아버지로 인해 또 다른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마블의 4차원 히어로 ‘가.오.갤’ 멤버들은 이번에도 쿨하고 폼나게 은하계를 지켜낼 수 있을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한국상영일

 

한국은 5월에 개봉일이 잡혀있는데, 여타 아이언맨 시리즈, 어벤져스 시리즈, 토르 1, 캡틴 아메리카 3는 북미보다 1주 빨리 개봉한 것과는 대조적으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북미와 같이 5월에 개봉한다. 아마 1편이 한국에서 쫄딱 망한 덕분에 4월 시기를 피한 듯 하다. 하지만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가 5월 말 개봉예정이기 때문에 팀킬문제도 있어서 5월 3일에 개봉을 확정했다. 한편, 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의 한국 개봉이 5월로 잡힌 것 덕분에 다른 디즈니 배급 영화들이 개봉을 앞당기게 되어 한국 내 디즈니 팬덤이 환호하고 있다. 2017년 1월 예정이었던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도 2016년 12월 말로 앞당겨진 건 덤이다. 한국의 경우 원래 12월에 있어야할 임시공휴일이 이거 때문에 5월로 앞당겨지면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상영하는 공휴일이 어린이날과 함께 자그마치 2차례나 생기게되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의 흥행에 호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신이슈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

1111111111
사이트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사이트맵 Copyright © todayfortune.co.kr. All rights reserved.
삭제요청 madhalo78@gmail.com
본사이트에 등록된 업체의 판매물품과 내용은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당사에서는 그 등록된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