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극장판 37기 노비타의 남극 카치코치 대모험 개봉정보 > 최신이슈정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도라에몽 극장판 37기 노비타의 남극 카치코치 대모험 개봉정보

본문

2017년 3월 4일 일본에서 개봉한 도라에몽 극장판 37기 노비타의 남극 카치코치 대모험에 대해서 알아보자. 도라에몽 극장판 37기 노비타의 남극 카치코치 대모험의 포스터 캐치 프레이즈는 "그 우정은 10만년 전까지도 얼지 않는다.", "작은 계기가, 장대한 모험의 시작이었다" 이다. 도라에몽 극장판 37기 노비타의 남극 카치코치 대모험의 줄거리는 한여름의 더위를 참지 못한 노비타 일행은 남극에 있는 거대한 빙산으로 향한다. 비밀도구 얼음 세공기로 유원지를 만들고 있던 노비타 일행은 얼어있는 이상한 팔찌를 발견하게 된다. 알아본 결과, 이 팔찌가 얼음에 묻힌 시기는 사람이 살고 있을 리가 없는 10만년 전의 남극이었다! 팔찌의 주인을 찾기 위해 남극으로 향하는 도라에몽 일행. 그 전에 얼음 안에 갇혔던 거대한 도시 유적이 모습을 드러낸다. "10만 년 전으로 가서 분실물을 돌려주자!" 비밀도구 타임 벨트로 10만년 전으로 향하는 도라에몽 일행. 그리고 얼어버린 자신들의 별을 구하기 위해 우주를 여행하고 팔찌의 수수께끼를 쫓고 있는 소녀인 카라와 햣코이 박사를 만난다. 그리고 팔찌를 둘러싸고 도라에몽 일행은 지구가 얼어버릴 수도 있는 위기에 직면하게 되는데 과연 도라에몽과 노비타일행은 이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까?

 

노비타를 항상 도와주는 도라메몽은 누구인지 간략하게 설명을 해볼까한다.

 

우리의 친구 도라에몽은 만화 도라에몽에 나오는 미래에서 온 로봇이자 도라에몽 만화나 애니 그리고 극장판의 주인공 중 하나이다. 도라에몽 작품의 마스코트 겸 해결사를 맡고 있으며 때론 바보같고 천연덕스럽지만 전체적으로 믿음직스러운 인물이다. 작 중 다른 주인공인 노비타의 가족으로 살면서 온갖 사고와 트러블에 휘말리는 노비타를 돕는다.

양산형 어린아이 돌보기용 고양이형 로봇으로 성별은 수컷이며 뭘 해도 엉성하고 잘 되는 일이 없는 초등학생 노비타를 서포트하기 위해 22세기의 미래에서 찾아왔다.


이번 도라에몽 극장판 37기 노비타의 남극 카치코치 대모험에서는 도라에몽과 노비타 일행을 제외하고 기타 등장인물로  햣코이 박사의 손녀인 카라(담당 성우는 쿠기미야 리에), 햣코이 박사(담당 성우는 나미카와 다이스케) 그리고 파오파오가 등장한다.


도라에몽 극장판 37기 노비타의 남극 카치코치 대모험은 일본 개봉 첫 주에 라라랜드와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을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니 일본에서 애니의 인기는 대단한 모양이다.


도라에몽 극장판 37기 노비타의 남극 카치코치 대모험는 노비타의 우주영웅기 이후 1년 텀을 거처 나온 기존의 리메이크작이 아닌 오리지널 스토리 극장판이다.


도라에몽 극장판 37기 노비타의 남극 카치코치 대모험는 도라에몽 극장판으로는 처음으로 겨울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눈덩이 지구 이론에 기반하였다. 예고편의 배경음이 매우 웅장하여 지금까지 주로 밝은 분위기가 주였던 이전의 미즈타판 도라에몽 극장판들과는 이질적인 느낌이다.


도라에몽 극장판 37기 노비타의 남극 카치코치 대모험에서 카치코치(カチコチ)는 극도로 긴장하여 굳어버린 모습을 뜻하는 속어이다. 나중에 대원이 수입해올때 극장판의 제목을 어떻게 번역할 지 궁금해지는 대목인데 꽁꽁정도로 번역할듯하다.


도라에몽 극장판 37기 노비타의 남극 카치코치 대모험은 다른 도라에몽 극장판들과 달리 포스터에서 꾸밈이나 장식이 거의 없다시피 하다. 마지막으로 도라에몽 극장판 37기 노비타의 남극 카치코치 대모험 주제가는 히라이 켄이 부른 내 마음을 만들어 줘(僕の心をつくってよ)이다.

 

최신이슈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

사이트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사이트맵 Copyright © todayfortune.co.kr. All rights reserved.
삭제요청 madhalo78@gmail.com
본사이트에 등록된 업체의 판매물품과 내용은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당사에서는 그 등록된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