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의 오노 사토시 주연 닌자의 나라 개봉정보 > 최신이슈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라시의 오노 사토시 주연 닌자의 나라 개봉정보

본문

닌자의 나라는 일본에서 2017년 7월 1일 개봉 예정인 아라시의 오노 사토시와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의 일본 영화이다. 닌자의 나라의 시대적 배경은 제1차 텐쇼 이가의 난(天正伊賀の乱, 1578년~1579년) 때 활약한 이가 국(伊賀国)의 시노비(忍び, 즉 '닌자')인 무몬(無門)과 그의 아내 오쿠니(お国)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두 주인공은 오노 사토시와 이시하라 사토미가 맡았다.

 

이 영화 닌자의 나라의 시간적 배경은 1576년부터 1579년까지, 공간적 배경은 전국시대 당시 이가 국 일대이다.닌자의 나라의 원작은 와다 료(和田竜)의 소설 <닌자의 나라(忍しのびの国くに)>이다.

 

닌자의 나라  줄거리를 살펴보자. 때는 전국. 오다 노부나가는 나라들을 차례로 물리치고 천하 통일을 향해 달려가고 있었다. 그러나 딱 한 나라만 건들일 수 없었다. 그건 노부나가가 가장 두려워한 종족들. 이가 닌자 군단. 그들은 초인적 능력을 구사하며, 전장에서는 돈을 받고 사람을 죽이는 전투 무기. 사람을 사람으로 여기지 않는 놈들. 그들은 호랑이 일족으로 불리고 있었다. 그러나 그런 닌자들 중 한 사람, 무몬은 이가 종족 최고의 솜씨를 자랑하지만 지독한 게으름뱅이. 아내로부터도 바가지만 긁히면서 살아가고 있었다. 

 

텐쇼 7년 9월. 노부나가의 차남 오다 노부카츠는 아버지의 명령을 어기고, 이들 나라에 쳐들어가기로 결심. 옛 주군을 배신한 노부카츠의 가신이 된 히키 다이젠. 무몬에게 동생을 잃고 복수를 맹세하는 시타야마. 이에 대응하기 위해 힘을 모으는 이가 사람들. 그리고 그 외 등등의 닌자... 이들의 욕망이 뒤섞이면서 모략과 계략들이 난무하게 되고, 결국 무몬도 이에 모르는 척을 할 수 없게 되는데.

 

그럼 이 닌자의 나라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주요 등장 인물에 대해서 알아보자. 먼저 주요세력이 등장하는데 이가류와 오다 군 그리고 키타바타케 군이다. 

먼저 이가 류를 살펴보면 무몬(오노 사토시)은 이 닌자의 나라의 주인공역으로 당대 최강의 닌자인 시노비로 일본애니나 영화에 종종 등장하는 실력은 아주 뛰어나지만 굉장한 게으름뱅이인데다가 아내 오쿠니에게 몹시 약한 모습을 보이고 수시로 잔소리를 듣는 그런 캐릭터로 나온다. 그리고 닌자의 나라의 여주인공인 오쿠니(이시하라 사토미)는 주인공인 무몬의 아내로 게으른 무몬을 분발할 수 있게 옆에서 도와주는 지혜롭고 아름다운 여인으로 등장한다.
또한, 시모야마 헤이베(스즈키 료헤이)는 무몬에게 동생이 죽임을 당하자 복수심에 불타는 인물로 무몬과 대랍각을 세운다.

 

이번엔 오다 군의 등장인물에 대해서 살펴보자.
오다 노부카츠(치넨 유리)는 오다 노부나가의 차남으로 아버지 노부나가의 뜻을 거스르고, 거병하여 이가 국으로 향하는 인물로 나온다. 히오키 다이젠(이세야 유스케)은 오다 노부카츠의 가신으로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키타바타케 군이 있는데 키타바타케 토모노리는 우리에게 곡성으로 유명한 쿠니무라 준이 분하는데 키타바타케 가문의 당주역할이다. 그리고 키타바타케 린(타이라 유우나)는 키타바타케 토모노리의 6녀로 오다 노부카츠의 아내역할로 출연한다.

 

닌자의 나라 캐스팅과 제작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면 2016년 5월 말, 주인공 무몬 역에 오노 사토시를 캐스팅했고 2017년 여름 개봉을 목표로 제작에 들어갔다고 한다. 2016년 8월 말, 여주인공역할로 이시하라 사토미를 캐스팅했으며 그 이후 스즈키 료헤이, 치넨 유리 등 11명의 추가 캐스팅을 발표했다.
2017년 3월, 닌자의 나라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최신이슈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

사이트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사이트맵 Copyright © todayfortune.co.kr. All rights reserved.
삭제요청 madhalo78@gmail.com
본사이트에 등록된 업체의 판매물품과 내용은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당사에서는 그 등록된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