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 장편 애니메이션 카 3(Cars 3) 개봉정보 > 최신이슈정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사 장편 애니메이션 카 3(Cars 3) 개봉정보

본문

픽사 장편 애니메이션 카 3(Cars 3)는 당초 2018에 개봉 예정으로 알려졌으나 2017년 6월 16일로 북미 개봉일이 앞당겨졌다. 그래서 당초 '카 3보다 빨리 개봉하게 될 것'이라던 브래드 버드 감독의 공언과는 달리 인크레더블2 보다 더 일찍 개봉하게 됐다.

픽사의 다큐멘터리 등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존 라세터는 엄청난 자동차매니아이며, 카 시리즈의 관련 상품 매출이 높기 때문에 사실상 속편은 예정되어 있었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2016년 11월 21일, 디즈니-픽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티저가 공개되었다.
픽사 장편 애니메이션 카 3의 출연진은 오언 윌슨 - 라이트닝 맥퀸 역, 래리 더 케이블 가이 - 메이터 역, 보니 헌트 - 샐리 역, 치치 마린 - 라몬 역, 아미 해머 - 잭슨 스톰 역, 크리스텔라 알론조 - 크루즈 라미레즈 역 등이다.

추가로 등장하는 안물? 자동차?가 있는데 잭슨 스톰은 맥퀸의 신세대 경쟁자이다. 트레일러를 보아서는 포시션이 카1시절의 맥퀸과 같다. 감독의 설명대로는
금수저 집안에서 자라났으며 올드카 노인들을 무시한다고 한다. 맥퀸보다 압도적으로 빠르며 엔진음을 들었으때 하이브리드 자동차 같다. 그리고 크루즈 라미레즈로 맥퀸의 팬이자 맥퀸의 새로운 훈련가이다. 맥퀸이 잭슨 스톰을 이기기 위하여 훈련을 지도해준다. 신캐릭터중에서 유일하게 목소리가 공개되었으며 맥퀸의 소속사인 러스티즈 에서 임시로 일하게된다.

 

일단 이 카 3 예고편에서 명도나 색감이 전작에 비해 매우 어두워진 것을 보아 이전 프랜차이즈와는 다른 느낌의 모든 것이 노후된 영화일 듯 하다. 그리고 맥퀸은 레이싱 중 전복이 되어 심한 부상을 입게 되는 것 같다. 이는 닥 허드슨에게 일어난 일을 연상시키는데, 아무래도 이 사고 이후 모두가 자신을 외면하지만 복귀해 재기에 성공하는, 록키 발보아같은 스토리를 타게 될 것이라 팬들은 추측하고 있다. 티저로 봐서는 전작처럼 메이터에 중점을 두지 않고 맥퀸에게 중점을 두는 듯 하다.

카 3 예고편 중반에 잭슨 스톰 캐릭터에게서 전기차 특유의 모터음이 들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모터음이 아니고 엔진음인데 하이톤일 뿐이다. 하지만 하단의 캐릭터 소개 영상으로 보아 전기 모터 구동계가 아닌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혹은 그렇다 하더라도 전기 모터로만 작동하는 것은 아니고 하이브리드 구동계일듯 하다.

카 3 줄거리를 간략히 소개해볼까한다. 라이트닝 맥퀸이 다시 캘리포니아 스피드웨이 레이스트랙으로 돌아왔다. 하지만, 새로운 신인들과 레이싱 경기를 펼친다. 하지만 정상적인 레이스를 펼치지 못하고, 이내 심하게 파손되고 만다. 그 후로부터 자신이 영원히 우승할 수 없다는 것을 어느 문득 깨닫게 되는데......("나는 이제 마흔 살 이야.","넌 정상적으로 레이스를 펼치지 못하게 될거야.","인정해","잭슨 스톰,널 꺾고 말겠다.")과연 깨달은 건 무엇일까? 그리고 참고로 카 3의 무대는 캘리포니아 주도 99번이 이루어질 것이다.

최신이슈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

사이트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사이트맵 Copyright © todayfortune.co.kr. All rights reserved.
삭제요청 madhalo78@gmail.com
본사이트에 등록된 업체의 판매물품과 내용은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당사에서는 그 등록된 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단으로